2021 여락장학재단 설립식 및 장학금 전달 행사 훈훈

홍경석 편집위원 승인 2022.01.11 13:34 의견 0
2021 여락장학재단 설립식 및 장학금 전달 행사 훈훈

‘여락장학재단’은 12월 29일 여락장학재단 설립식 및 성적 우수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여락장학재단 김종진 이사장은 대전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의 5개 구를 고루 선별 안배하여 어려운 가운데서도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올바른 고등학생 5명에게 장학금으로 50만 원씩 전달했다.

대전시 서구 정림동 560번지 한밭미래센터에서 열린 이 날의 장학금 전달식에서 김종진 이사장은 ‘시작은 미미하였으나 나중은 창대하리라’라는 성경 말씀처럼 앞으로 여락장학재단이 명실상부 가장 탄탄한 장학재단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2021 여락장학재단 설립식 및 장학금 전달 행사 훈훈

장학금은 미래의 주춧돌인 학생을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선과(善果)를 낳는다. 또한, 궁극적으론 장학금의 혜택을 받고 성공한 대상자로 하여금 본인도 장학 사업에 쾌척하게 하는 따위의 선순환 카테고리를 잉태한다.

여락장학재단 김종진 이사장

한편 김종진 이사장은 다수의 우수 저서를 발간한 저자이며, 수십 년째 봉사활동과 정기후원에 열정을 펼친 ‘자원봉사의 여왕’으로도 소문이 짜한 여걸이다.

‘여락장학재단’ 설립식 및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각계각층의 인사들은 십시일반 힘을 보태 여락장학재단을 알토란 재단으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 청풍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