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 2022 여름 힐링 워크숍

전북 순창 쉴랜드, 강천산 산림치유, 디톡스 족욕체험, 고추장 체험, 푸드테라피 체험

정다은 기자 승인 2022.09.07 11:48 의견 0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 2022 여름 힐링 워크숍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회장 황순화)는 8월 26일 회원 30여 명과 함께 1박 2일 전남 순창에서 ‘2022 여름 힐링 워크숍’을 진행했다.

강천산 신림치유로 청정 공기 체험
강천힐링스파 디톡스 족욕 체험

첫날은 강천산 신림치유로 청정 공기 체험과 강천힐링스파 디톡스 족욕 체험을 하고 여성벤처 CEO 혁신아카데미로 기업소개, 기업규제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전통고추장 만들기 체험
전통고추장 만들기 체험

이튿날은 명인과 함께하는 전통고추장 만들기 체험을 하고 지유농장에서 푸드테라피 체험과 미나리 수확, 연잎음식 체험을 했다.

황순화 회장

황순화 회장은 “코로나19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이렇게 많은 기업대표님들이 적극 참여해 주시어 고맙고 감사하다”며 “오늘 힐링 워크숍으로 여러 대표님들이 많이 힐링하시고 돌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여성벤처협회 프로그램에 적극 참석해 주시길 바린다”고 말했다.

훈몽재 김충호 산장님과 함께

워크숍에 참석한 노이선 대표는 “여벤의 ‘여벤저스’분들 덕분에 여자라서 행복하고 재미난다는 것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워크숍이었다”며 “준비해 주시고 수고해 주신 여벤저스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했다.

김도이 대표는 “아침에 체중을 재니 세상에 1키로가 늘어 있다. 즐거웠던 나들이가 함께여서 더 꽉 찬 시간들이었나 싶다”며 “준비해주신 여벤 대표님과 사무국, 임영자 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지유농장에서 푸드테라피 체험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는 여성벤처기업 역량 강화 교육 및 포럼, 창업의식 고취를 위한 다양한 창업교육 및 멘토링을 통해 여성창업생태계 구축에 이바지하는 기관으로 현재 100여 개 회원사가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 청풍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