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 송년회

“여성벤처협회회원 여러분, 2023 계묘년도 파이팅합시다!!”

정영선 기자 승인 2023.01.09 16:23 의견 0

여성 기업인들의 대표 단체인 (사)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회장 황순화)는 12월 15일 대전 동구 플레이스 플로라에서 황순화 회장을 비롯해 회원사 대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를 마감하는 ‘2022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정인 MC

이정인 MC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개회사 및 임원소개, 회원사 소개, 회원사 레크리에이션, 축하공연 만찬 순서로 진행됐다.

황순화 회장

황순화 회장은 “오다보니 날씨가 좋지 않아 오시는 데 어렵지는 않으셨나요? 여기 너무 아름답죠? 오늘 하루 정말 예쁜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들을 담아서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다들 어떠세요? 올해가 한 2주 정도 남아있어요. 다들 올 한해 끝까지 사업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하던데 내년에는 토끼처럼 한 단계 성장하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오늘은 다 내려놓으시고 남은 저녁시간 즐겁게 이 시간을 즐기다 힐링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년 내내 24시간 심지어 자면서도 사업 걱정하잖아요.오늘 만큼은 그런 일적인 것 모두 다 내려놓으시고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레크리에이션

한편 이날 시사저널 청풍 정다은 대표가 협회와 회원사 홍보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감사패 수여 - 시사저널 청풍 정다은 대표
장기자랑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는 지난 2009년 2월 발족돼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경제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여성벤처기업 역량 강화 교육 및 포럼, 창업의식 고취를 위한 다양한 창업교육 및 멘토링을 통해 여성창업생태계 구축에 이바지하는 기관으로 현재 100여 개 회원사가 활동 중이다.

축하연주 - 홍혜경 대표
저작권자 ⓒ 시사저널 청풍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